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하는 질문

  • [ [A/S 문의] ] A/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가능합니다


   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 (031-383-0330)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접수 후 왕복배송비를 입금하여 주시고, 제품을 본래 포장박스에 넣어 포장해주세요

    -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-본래 포장박스도 상품의 일부이니, 배송과정 중 훼손되지 않도록 다시한번 포장해 주세요


    *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 10:00~ 오후 05:00(월~금 12:30~13:30 점심시간) 입니다.

  • [ [A/S 문의] ]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제품 수령일로 부터 1개월 이내 무상 A/S(고객무과실) 가능하며

    1개월 이후에는 유상 A/S가 적용됩니다.

    *사용자의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파손, 오염, 변색 등은 보증기간 내 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.

  • [ [보들매트 상품 문의] ] 세트상품 외 추가주문이 가능한가요?*

    답변작성중

  • [ [보들매트 시공 관련문의] ] 셀프시공이 가능한가요?*

    답변작성중

  • [ [보들매트 배송 문의] ]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?

    보들매트 홈페이지 및 박람회 구매건의 경우 공휴일, 일요일을 제외 출고일 지정이 가능합니다.

    받으시는 제품은 출고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출고 후 평균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지정일 배송을 원하실 경우고객센터(031-383-0330)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*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 10:00~ 오후 05:00(월~금 12:30~13:30 점심시간) 입니다.

  • [ [보들매트 배송 문의] ]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보들매트는 주문 결제 후 수작업으로 제작하여 배송되는 제품입니다

    출고까지는 평일기준 2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단, 주문량이 많은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취소/교환/환불 문의] ] 반품 입고는 되었다고 하는데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

    택배사로 부터 입고는 되었으나,

    물류센터에서 상품 입고확인 및 검수작업으로 인하여 약 2-3일 추가로 소요되고 있으며

    다른 문제가 있을 경우 개별 연락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

  • [ [취소/교환/환불 문의] ] 주문취소는 되었는데 환불은 언제 되는건가요?

    주문 취소 이후 담당부서에서 일괄 취합하여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,

    영업일 기준 약 1-3일 소요될 수 있으니,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취소/교환/환불 문의] ] 주문 취소는 되었는데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

    카드사 마다 승인 취소 반영기간이 상이하여

    취소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약 3-5일 후

   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건으로 확인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취소/교환/환불 문의] ] 카드 결제 후 당일 취소했는데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

    카드사 마다 승인 취소 반영기간이 상이하여

    취소 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약 3-5일 후

   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건으로 확인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취소/교환/환불 문의] ] 받은상품의 색상을 교환하고 싶어요. 가능한가요?

   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 교환가능합니다.

    동일상품(동일사이즈)로만 교환 가능하며, 상품 선 입고 후 교환상품 출고 가능합니다.

    제품의 비닐, 박스 모두 보관하셔야 하며, 제품이 훼손될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  고객변심에 의한 경우 왕복배송비가 별도로 부가됩니다.

    색상교환을 원하실 경우 배송을 원하실 경우고객센터(031-383-0330)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*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 10:00~ 오후 05:00(월~금 12:30~13:30 점심시간) 입니다.

  • [ [취소/교환/환불 문의] ] 일부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

    주문 이후에는 일부상품만 취소 및 변경이 어렵습니다.

    취소 후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. 결제하기 전에 신중이 결정하기고 결제 부탁드립니다.

    *이미 발송 된 경우에는 상품취소가 불가능 합니다.

    고객센터(031-383-0330)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*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 10:00~ 오후 05:00(월~금 12:30~13:30 점심시간) 입니다.

  • [ [취소/교환/환불 문의] ] 주문 후 즉시취소를 하고 싶어요

    제품 출고 전에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*이미 발송 된 경우에는 상품 색상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(031-383-0330)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*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 10:00~ 오후 05:00(월~금 12:30~13:30 점심시간) 입니다.

  • [ [취소/교환/환불 문의] ] 색상교환을 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?

    제품 출고 전에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*이미 발송 된 경우에는 상품 색상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(031-383-0330)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*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 10:00~ 오후 05:00(월~금 12:30~13:30 점심시간) 입니다.

  • [ [주문/결제 문의] ]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원하시는 상품 선택 후 [비회원 구매]로 주문결제 해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비회원 주문 이후 내역확인은 고객님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발송된 메일로 확인하시거나,

    사이트 내 [마이페이지] 클릭 후 화면 하단의 "비회원 로그인"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 [주문/결제 문의] ] 무통장 입금 시 계좌번호와 입금방법을 알려주세요

    기재하신 예금주명과 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해주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기업은행 220-048072-04-012 (주)피유텍

   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 031-383-0330

    *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 10:00~ 오후 05:00(월~금 12:30~13:30 점심시간) 입니다.

  • [ [주문/결제 문의] ] 주문 완료 후 색상변경 /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제품 출고 전에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*이미 발송 된 경우에는 상품,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(031-383-0330)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*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 10:00~ 오후 05:00(월~금 12:30~13:30 점심시간) 입니다.

  • [ [주문/결제 문의] ] 주문 후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

    주문 이후 결제방법 변경 및 카드변경은 어렵습니다.

    결제하기 전에 신중히 결정하시고 결제 부탁드립니다.


    *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 10:00~ 오후 05:00(월~금 12:30~13:30 점심시간) 입니다.

  • [ [보들매트 상품 문의] ] 무거운 물건을 올려두어도 괜찮은가요?*

    내용입력중

  • [ [보들매트 상품 문의] ] 층간소음에 도움이 되나요?*

    답글 기재중

문의하기

사용후기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입금계좌정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